[도쿄 여행] 일본에서 볼 수 있는 킷캣 전문 매장 KitKat Chocolatory

 일본의 가장 큰 매력중 하나를 말하자면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매장들이 많다는 점을 예를 들고 싶군요. 생각보다 다양한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들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가게들 자체가 큰 매력으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도쿄 이케부쿠로에 위치한 킷캣 전문매장은 전 세계 최초로 오픈한 킷캣 전문 매장으로 시중에서는 볼 수 없는 이 곳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킷캣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KitKat Chocolatory는 세이부 백화점의 한 코너로서 입점한 매점입니다. 그렇기에 이름만 듣고 꾀 큰 매장일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오신 분들이라면 조금은 의야해 하실 듯 합니다



 매장 한쪽켠에서는 킷캣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잘 꾸며놓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 장식은 킷캣 모형의 악세사리로 꾸며놓은 것이 상당히 독특해 보이는군요.



 킷캣 매장에 도착한 시간은 오픈 시간인 10시에서 1시간을 약간 넘긴 11시 10분 즈음이었습니다만 벌써 매진된 상품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므로 자신이 사고 싶은 종류의 킷캣이 있다면 매진에 신경쓰셔야 할 듯 보입니다.




 저는 이 곳에서 오랜지맛 킷캣을 구매하였습니다.



 킷캣 매장의 옆쪽을 바라본 사진입니다. 다른 가게들도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로 인해 북적이는군요.



 상당히 매력적인 모습을 하고 있는 킷캣 매장의 간판입니다.


 일본의 경우 각 지역별로 다양한 맛의 킷캣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녹차맛은 국내에서도 이색적인 맛의 킷캣으로 잘 알려져 있지요. 각 지역의 특산물로 만든 킷캣들은 물론이고 심지어는 와사비맛(!) 킷캣도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오직 일본에서만 팔기에 우리나라에서도 선물로서 상당히 큰 인기를 끌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언젠간 다양한 맛의 킷캣을 맛 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KitKat Chocolatory에 찾아가는 방법

이케부쿠로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지하 1층 SEIBU 백화점 본점으로 찾아가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 10:00 - 21:00 (휴일 20:00)

홈페이지 : http://nestle.jp/brand/kit/chocolatory/

전화번호 : 03-5949-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