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센터 히로시마점[2018.07.01]


 잠시 휴가차 히로시마에 방문하였을 때 산책하던 도중 포켓몬센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산책하는 김에 잠시 매장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포켓몬센터 히로시마점은 히로시마 버스센터가 있는 소고 백화점 건물 6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소고백화점. 홍콩에 갔었을 때 코즈웨이베이에서 매장을 본 것이 처음이었는데 히로시마에서도 방문하게 되었군요.



 지금껏 포켓몬센터는 오사카나 도쿄 등 대도시에 위치한 지점들을 방문해본 적이 있었는데 히로시마와 같은 중소도시에 위치한 포켓몬센터는 이번이 첫 방문입니다.


 포켓몬센터의 입구는 붉은 갸라도스 위에 올라탄 피카츄가 반겨주고 있습니다.


 매번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상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한때 인터넷에서 네모네모 밈이 유행한 적이 있었는데 포켓몬 캐릭터에다가도 이를 적용한 상품을 보니 나름 신기하기도 합니다.


매장을 둘러보다가 게임 소프트 코너를 둘러보던 도중 무려 18년전에 발매된 크리스탈 버전이 진열장에 있어 깜작 놀랐었는데 알고보니 버추얼콘솔 기반의 다운로드 상품이었습니다.
 과거의 버전을 플레이해본 유저들에게 어쩌면 상당히 반가운 물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매장을 나가기 직전 발견한 메타몽 모자. 이건 생각보다 탐이 납니다. 나중에 한국에서도 이 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하네요.


 종종 일본을 방문하게 될 때 마다 일본 전 지역에 위치한 포켓몬센터를 방문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어느 지점을 방문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300x250